조성모의 감미로운 목소리 감성을 자극...총 22곡 환상적인 선율 담아

【뉴스캔】【서울=아이컬쳐시사뉴스】SBS 수목드라마 '바람의 화원' O.S.T 앨범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바람의 화원' O.S.T는 영화음악의 거장 이병우와 조성모가 참여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수록곡 '그리움(이루어질 수 없는...)'에서 섬세한 기타선율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더 고조시킬 수 있는 감동적인 곡을 선사한다.

이번 '바람의 화원' O.S.T는 '궁' O.S.T 주제곡 'Perhaps Love(퍼햅스 러브)'의 하울이 프로듀서,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101번째 프로포즈', '무적의 낙하산 요원' 등에서 좋은 음악을 선보였던 전창엽이 음악 감독으로 참여했다.

이병우 감독과 함께 호흡을 맞춘 조성모는 "평소 너무나 존경해 왔던 분과 함께 작업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영광스러운 시간이였기에 어느 때보다도 더욱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임했다"며 "'바람의 화원' O.S.T의 모든 곡들이 드라마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O.S.T는 조성모의 '바람의 노래'와 함께 총 22곡의 환상적이고 감성적인 선율의 음악으로 듣는 이의 감성을 채워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http://www.iculture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