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이 오는 4월 20일 17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세계적인 클래식 실내악 앙상블인 <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를 개최한다.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는 유럽을 중심으로 음악페스티벌과 오케스트라에서 협연을 펼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이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 네 악기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연주를 통해 실내악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 브람스 등 대중에게 친숙한 작곡가들의 곡을 챔버 음악의 감성을 한껏 살려 섬세하고, 서정적으로 관객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관객들은 각 악기만의 개성 넘치는 음색을 느낄 수 있고 아티스트들과 상호 작용을 통해 오케스트라와 다른 실내악 공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관객들이 현악의 섬세한 울림을 통해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본 공연 이후에도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자주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는 전석 3만 원이며, 구리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티켓과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방법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 아트서비스존(031-580-790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