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병)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후보가 지난 16일 오전 남양주시 병지역 선거사무소에서 22대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김용민 후보는 상임선대위원장에 이창균 전 경기도의원, 이철영 전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진희 전 남양주시의원을 각각 임명했다.

이어 고문단으로 김영수 전 남양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공동 선대위원장단과 부위원장, 주민정책자문단, 특별보좌관 등 매머드급 대규모 선대위를 구성했다.

특히 남양주병 역대 시의장들을 포함한 전시도의원들도 함께 참여해 전·현직 시도의원 및 신·구 정치인들의 조화를 이룬 선대위를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창균 전 도의원, 김진희 전 시의원은 상임선대위원장 임명장을 수여받은 후 “김용민 후보 의 의정활동을 지켜보면서 진정성 있게 주민을 대하고, 지역 일을 묵묵히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며 감흥이 크다”면서 “중앙과 지역에 최선을 다하는 유능한 김용민 후보 총선 승리를 위해 열심히 돕겠다”며 김 후보의 압승을 기원했다.

김용민 의원은 “재선에 도전하면서, 선대위 출범식은 처음이지만 지난 선거와는 다르게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지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정권심판을 원하는 민심을 받들어 남양주병 ‘민주명가 선대위’가 최선봉에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모두가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위해, 억울한 일을 당해도 사회가 해결하는 신뢰 시스템을 만들고, 더 살기 좋은 남양주, 더 빠른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지난 12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당사에서 선거대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으며, 김용민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