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사랑나눔푸드뱅크(대표 소재형)가 MG구리새마을금고(이사장 강정부)로부터 기부식품 등 제공 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차량 후원받았다.

차량 후원 전달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강정부 MG구리새마을금고 이사장, 소재형 구리사랑나눔푸드뱅크 대표 등이 참석했다.

강정부 MG구리새마을금고 이사장은 “MG구리새마을금고의 경차 기증이 구리사랑나눔푸드뱅크 이용자 편의 증진과 지역의 발전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재형 구리사랑나눔푸드뱅크 대표는 “푸드뱅크는 기부식품 등을 취약계층에 제공하며 저소득층을 보호하고 더 나아가 우리 사회의 통합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식품을 지원받고, 지원하는 데에 전달해 주신 차량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백경현 시장은 “구리시를 위해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MG구리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며, “최대한 많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실어 나를 수 있도록, 구리시 또한 기부식품 등 제공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MG구리새마을금고는 지역 사회의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구리시민들과의 상생을 위해 차량 지원 외에도 장학금 지원, 폭염대비 냉방용품 지원, 착한임대인 캠페인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