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바이퍼코리아(대표 문성호), K2바이크(대표 문기득)가 지난 17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지정 기탁했다.

바이퍼코리아와 K2바이크의 후원금은 노인, 장애인 등 생활 취약 가정이 밑반찬, 식료품, 생필품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별내행정복지센터와 북부희망케어센터를 비롯한 지역 사회 기관을 통해 각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바이퍼코리아 문성호 대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생각해 왔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고 후원계기를 설명했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항상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전해 주신 소중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각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착한 소상공인 업체’ 바이퍼코리아와 K2바이크는 별내동에 소재한 자전거 온·오프라인 도·소매업체로,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식료품을 후원하며 아동·청소년을 위한 스마트 기기 후원 사업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