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와인 및 주류전문전시회

▲ 국내 유일의 와인 및 주류전문전시회 '제6회 서울국제주류박람회'가 오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개최된다. © 유통데일리
[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국내 유일의 와인 및 주류전문전시회 '제6회 서울국제주류박람회'가 오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개최된다.

한국주류수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하는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국내 유일의 와인 및 주류전문전시회로 규모나 내용에 있어서 아시아지역의 대표적인 주류전문전시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15개국 170여개 업체가 참여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주류를 소개되며 또한 국내 와인 시장을 가늠하고 세계 시장의 새로운 정보와 트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주요 와인 생산국인 이태리, 프랑스, 미국, 호주 등에서 새로운 생산자들이 한국 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며 남프랑스 와인을 비롯한 신흥 생산국들의 와인이 소개된다.

한편 와인 한국주류수입협회는 이번 박람회를 맛보는 즐거움, 느끼는 즐거움 등 '오감 만족 전시회'로 꾸미기 위해 와인 전문 월간지 와인리뷰에서 진행하는 'KOREA WINE CHALLENGE'와 기획사진전 'Wine & Me'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