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2008년 3월 1일(토) 오후 12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007~2008 SK텔레콤 T 프로농구 올스타전 이벤트가 확정됐다.

먼저, 올스타 선수와 지하철 타고 경기장 가자는 올스타 출전선수 24명 전원이 팬들과 함께 지하철로 올스타전 개최 장소인 잠실학생체육관으로 이동하는 이벤트로 차량 내에서는 팬 미팅, 포토타임, 사인회 등을 운영한다.

올스타 선수 지하철 이벤트는 서울 메트로와 협의하여 지하철 4량을 올스타 선수단 탑승 차량으로 운영하게 되며 11시 정각에 매직팀은(삼성, SK, 전자랜드, KT&G, KCC) 사당역에서, 드림팀은(동부, 모비스, LG, 오리온스, KTF) 왕십리역에서 각각 출발하여 11시 30분경 잠실학생체육관에 도착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시작하는 올스타전 식전 행사로는 각 구단 소속 유소년 농구 올스타전을 필두로 올스타전의 백미인 3점슛 컨테스트와 덩크슛 컨테스트 예선이 차례로 펼쳐진다. 이어서 B-boy 공연 및 레이져 쇼와 함께 올스타 선수가 소개되고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가수 BMK가 애국가를 부른다. 그리고 KBL 10개구단 치어리더들이 모두 참여하는 KBL 치어리더 연합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축제의 공식경기는 오세훈 서울시장의 시구로 시작된다. 하프타임 이벤트로는 KBL 올스타전 하이라이트인 덩크슛 컨테스트 결선이 국내, 외국선수 부문으로 나누어 펼쳐지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소녀시대’의 축하공연이 마련된다. 그리고 3쿼터 종료 후에는 3점슛 컨테스트 결선 진출자 두 명이 우승을 놓고 격돌한다.

이밖에 리복에서 제공하는 농구용품, 스타볼이 제공하는 농구공 100개, 미스터 피자에서 제공하는 피자 100판 등 입장하는 관중에게 나누어줄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KBL은 12시에 시작되는 올스타전 행사를 감안하여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 관중에게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07~2008 SK텔레콤 T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오후 1시 25분부터 KBS 1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12시부터 1시 25분까지 개최하는 올스타전 식전행사는 KBL 올스타전 최초로 인터넷 생중계로 방영되어 덩크슛 및 3점슛 컨테스트 예선과 올스타 선수소개 등 다채로운 식전 이벤트가 인터넷 포털 Daum과 KBL 웹사이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http://www.esportsi.com 김재겸기자 kjg8240@esportsi.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