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와 함께 화이트데이 이벤트!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주)BNV와 ㈜제주피스투어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는 '2008 韓流 Again in Jeju'가 오는 13일 제주 한라아트홀에서 열린다.

5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온 에어'의 출연으로 한국 활동의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박용하는 일본에서의 큰 인기를 몰아 일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자선 골프 라운딩을 한다.

또한 일본 내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남성그룹 신화의 이민우, 김동완, 전진과 한국을 대표하는 발라드 그룹 SG 워너비 공연과 한국을 찾는 일본 팬들을 위한 제주도립 민속 공연을 펼친다. 이와 같이 이번 팬미팅은 기존의 팬미팅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획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부는 박용하의 자선 골프 라운딩과 함께 핸드프린팅, 기념사진 촬영은 물론, 일본에서 멀리 제주도까지 찾아준 팬들을 위해 3월 14일 화이트 데이 선물을 직접 주는 이벤트를 여는 등 박용하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 뿐 아니라,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2부는 현재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화(神話)의 이민우, 김동완, 전진의 파워풀한 공연과 SG워너비의 달콤한 발라드로 채워질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SBS 드라마 '온 에어'를 시작으로 국내활동을 재개하는 박용하는 그동안 많은 자선 이벤트행사에 참여해 왔다. 이번에도 골프 라운딩에서 사용했던 용품과 개인 애장품을 경매에 부쳐 그 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증할 예정이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