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성황리에 오픈 베타테스트를 실시 중인 액션 배틀 레이싱 게임 고고씽(http://gogo.hangame.com)의 게임 주제곡을 인기가수, 장나라가 부른다고 이 달 22일 밝혔다.
가수 장나라는 이 달 20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나라짱닷컴 녹음실에서 게임 주제곡 고고씽의 녹음을 흥겹게 마쳤으며, 해당 곡은 조만간 게이머들을 위한 핸드폰 벨소리로 제작돼 이 달 중 한게임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중국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장나라는 오는 3월 새 앨범 ‘드림 오브 아시아’(Dream of Asia)로 음반 홍보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에 앞서 액션 배틀 레이싱 게임 ‘고고씽’의 주제가를 부르며 이색 홍보 활동에 나섰다.
‘고고씽’을 처음 플레이 해 본 장나라는 “‘고고씽’의 귀여운 캐릭터와 자동차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레이싱 할 때에 진짜 롤러 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360도로 휙 돌아서 정말 깜짝 놀랐다”며 “놀이동산의 아찔함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오는 3월 발매 예정인 장나라 6집에 대한 아낌 없는 사랑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나라가 녹음한 ‘고고씽’의 게임 주제곡은 오는 28일 한게임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조종복기자jjb8240@esportsi.com>

http://www.esportsi.com 장해순기자 esportsi@esportsi.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