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을 통해 충격적인 반전...호기심 자극

[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대한민국 영화 사상 가장 충격적이고 이색적인 소재, 극과 극을 달리는 대표 연기파 배우 변희봉, 신하균의 파격적인 변신, 그리고 예측 불가능한 반전이 돋보이는 영화 <더 게임>이 2008년 1월 31일(목) 개봉을 확정 짓고 위험한 게임의 실체를 드디어 공개한다.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낯선 이가 달콤하지만 위험한 제안을 던지면서 시작되는 <더 게임>은 ‘기억’만 남긴 채 모든 것을 빼앗긴 가난한 거리의 화가 민희도(신하균 분)가 그의 ‘젊음’까지 빼앗아 버린 금융가의 재벌 강노식(변희봉 분)을 상대로 뒤바뀐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해 벌이는 위험한 게임을 그리고 있다.

몸을 빼앗긴 희도가 부와 명예 등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갖고자 젊음까지 거머쥔 노식에게 다시 한번 목숨을 건 내기를 제안하는 것. 대한민국 영화 사상 가장 충격적인 내기, 그 속에 숨겨져 있는 비밀과 진실, 그리고 예측 불가능한 숨막히는 반전의 <더 게임>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이용할 수 있는 도발적 매력의 팜므파탈 혜린(이혜영 분)과 모든 것을 빼앗기고 돌아온 희도를 물심양면 돕는 태석(손현주 분) 그리고 희도를 사랑하지만 내기 이후, 미묘하게 달라진 그에게 혼란을 느끼는 은아(이은성 분) 등 위험천만한 게임 속에 휩쓸리는 이들은 영화의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08년 1월 31일(목)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인 변희봉, 신하균의 파격 변신으로 제작 전부터 주목을 받은 것은 물론, 강렬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상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더 게임>이 관객들을 찾는다. 거액을 미끼로 한 내기에 걸려들어 기억만 남긴 채 몸을 빼앗긴 남자가 뒤바뀐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위험한 게임을 시작한다는 내용의 <더 게임>은 그 동안 국내 영화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충격적이고 이색적인 소재로 2008년 상반기, 국내 극장가를 점령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