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보여 주겠다면 모른척 보고 싶은영화 1위

[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서울=일간연예스포츠] 풍기문란 섹시 코미디<색즉시공 시즌2>가 국내 최대 예매 포털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진행 하는 이색 폴 “남자가 보여주겠다고 하면 모르는 척 같이 가서 보고 싶은 영화” 1위로 여성관객들의 은밀한 사랑을 입증 받았다.
<색즉시공 시즌2>가 여성 관객들에게 남몰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수줍은 마음에 본인이 직접 표를 끊지는 못하지만 남자친구의 권유라면 선뜻 연말 영화로 <색즉시공 시즌2>를 보고싶다는 이색 설문의 답변이 맥스무비 이색 폴을 통해 결과가 발표된 것이다.
여기서 주목되어지는 사항은 <나는 전설이다>,<싸움>,<다즐링 주식회사>,<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헤어스프레이>,<아르헨티나 할머니>뿐만이 아니라 '남자가 마음에 안들면 무조건 거절한다'라는 설정보다도 <색즉시공 시즌2> 관람 욕구가 높다는 점이다.

이로써 영화 <색즉시공 시즌2>는 지금껏 여성 관객들에겐 등한시되었던 섹시 코미디 장르지만 연말 기대작인만큼 이례적으로 여성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증명 된것이다. 또한 시사를 통한 관람 후기를 보면 웃음코드 뿐만 아니라 경아(송지효 분)와 은식(임창정 분)의 멜로적 감성 라인이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웃음만큼 눈물도 끊이지 않는 영화'로 입소문이 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