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어린이비전센터 사계절 썰매장에서는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영기간은 1월 26일(일)~1월 27일(월)까지 2일간 진행되며 재미로 보는 윷점, 배틀 로봇 체험, 전통놀이, 우리가족 제기 왕 대회, 솜사탕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재미로 보는 윷점은 윷을 세 번 던져서 나온 괘를 64괘 풀이에서 찾아 한해 운수를 점치는 전통놀이로 비전센터로비와 사계절썰매장 데크광장에서 상시로 이용가능하다(대상: 어린이비전센터[체험전시실, 사계절썰매장] 이용객 누구나, 참가비: 무료)

배틀 로봇 체험은 어린이 비전센터 로비에서 진행되며 상시로 이용 가능하다.(대상: 5세 이상 어린이, 참가비:3,000(1인), 5,000원(2인)

우리 가족 제기 왕 대회는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 구매 시 사전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4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등에서 3등까지 각각 3만원, 2만원, 1만원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1월 26일(일) 14:00 사계절 썰매장 데크 광장에서 진행한다.

이외에도 1월27일(월) 11시, 14시에는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무료 솜사탕 증정과 각종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어린이비전센터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따뜻한 실내 공간(체험전시실)과 신나는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외공간(사계절 썰매장)으로 명절 연휴 기간 내내 즐겁고 풍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