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압권, 올누드 열연 극찬 받은 연기파 완소배우 류덕환 사진 공개

[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국내최초 모방범죄 스릴러, 영화 <우리동네> (제공:㈜아이엠픽쳐스/ 제작:㈜오브젝트필름 ㈜모티브시네마/ 감독:정길영)는 지난 19일 언론/일반 시사를 통해 올 해 최고의 연기 변신, 2007 최고의 스릴러라는 극찬을 받으며 관객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천재적인 살인마 효이로 분한 류덕환의 오싹한 표정이 살아 있는 올누드 열연 장면은 영화 <우리 동네>의 백미 중 하나!라는 폭발적인 관람평으로 더욱 이슈를 낳고 있는 것.

'연기 압권! 올누드 열연!'의 더블 이슈 낳은 <우리 동네> 천재적인 살인마 류덕환의 올누드 열연 사연은?

류덕환이 극중에서 맡은 역할은 천재적인 살인마 효이로, 낮에는 초등학교 앞 문구점 직원으로 천사 같은 얼굴을 한채 동네 주민들과의 평범한 일상을 보낸다.

하지만 그의 이면엔 천재적인 연쇄살인마의 얼굴이 숨겨져 있고, 그의 연쇄 살인을 모방하는 또 다른 살인마의 정체를 알아채고 그와 대결하기 시작하면서 '우리 동네'에서 두 명의 살인마가 벌이는 충격적인 연쇄 살인의 비밀이 밝혀지기 시작하는 것.

이번 올누드 열연으로 화제가 된 장면은 천재적인 살인마인 효이가 자신의 연쇄 살인을 모방한 충동적인 살인마 경주(오만석)을 그가 운영하는 문구점에서 맞닥뜨린 다음날, 문구점 2층 본인의 방에서 샤워 후 골똘한 생각에 빠져 있는 장면은 압권이다.

영화제 신인상 휩쓴, 연기파 완소남 류덕환!

매작품 캐릭터를 뛰어 넘는 수려한 연기력을 보이며 영화제 신인상을 휩쓴, 연기파 완소남 류덕환은 지난 19일 열린 언론 시사후 열린 기자 간담회장에서 '<천하장사 마돈나>에서는 체중 감량에 대한 질문을, <아들>에서는 고운 몸, 얼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난 출연작마다 누드(?)에 대한 질문을 빠짐 없이 받는 것 같다'는 재치 있는 답변을 해 이슈를 낳았다..

오만석-이선균-류덕환, 연기파 배우들의 파격적인 변신이 언론 및 일반 시사회를 통해 공개 되면서 폭발적인 호평과 관심을 한번에 받고 있는 영화 <우리동네>는 '두 살인마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라는 독특한 설정과 함께 왜 그들은 서로를 모방하는지에 대한 충격적인 비밀을 11월 29일 스크린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