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감사 행정의 투명성 강화와 청렴한 시정 실현을 위해 전문적인 지식과 자질을 겸비한 시민감사관 2명을 추가 모집한다.

이번에 새로 모집하는 시민감사관은 전문 시민감사관으로 공동주택 보조금 지원 예산 급증에 따라 해당 분야 특정 감사 실시와 외부 감시 기능 강화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공동주택 분야 전문가 2명을 추가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주택관리사, 도장·난방 분야 기술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 공동주택 관련 분야별 사업체 등에서 10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사람으로서 풍부한 식견과 전문 지식이 있는 전문가이어야 한다.

시민감사관 임기는 2년이고, 무보수 명예직이며, 감사 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감사 참여 수당이 지급된다. 참여 희망자는 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구리시청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구리시 아차산로 439 감사담당관 감사팀) 또는 이메일로(kimshin33@korea.kr) 제출하면 된다.

신청 자격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청 홈페이지(http://www.guri.go.kr) 모집공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시는 현재 일반 시민감사관 10명, 전문 시민감사관 18명, 특정 업무 시민감사관 5명 등 전체 33명으로 시민감사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