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가락 인대에 이어 어깨인대와 목척추도

일정 때문에 응급조치 후 진통제 맞아가면 촬영

[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얼마 전 드라마 태왕사신기 촬영 중, 오른쪽 검지 손가락 인대가 끊어지는 부상을 당한 배우 배용준이 목척추와 어깨인대에도 중상을 입은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그러나 배용준은 현재 막바지 촬영 스케줄을 맞추기 위해 치료를 뒤로 미룬 채 진통제를 맞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고는 17회에 방송 되었던, 담덕일행이 홍옥을 찾아 연가려의 저택으로 들어가 화천회와 겨루는 장면 촬영 중에 발생했다.

와이어 조절이 잘못 되어 공중에 매달려 있던 상대 배우가 배용준의 목 위로 떨어진 것. 그러나 ‘담덕’의 중요한 촬영 분이 많은 상황이라 응급조치만 취하고 촬영은 계속 진행되었다. 통증을 참아가며 촬영을 계속 해 오던 배용준은 갑자기 고개를 돌릴 수도 없을 만큼 심한 통증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목척추 추관판 탈출증’ 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병원에서는 당장 입원과 수술을 권유 했으나, 배용준은 드라마 촬영을 위해 다시 촬영장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 현재 소품용 칼을 들기도 힘든 상황이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진통제 투약과 테이핑 요법만으로 통증을 겨우 견디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상황이다.

배용준의 소속사 BOF 측은 “큰 부상에도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무척 안타깝다”며 “촬영이 마무리 되는 대로, 입원과 수술을 통해 배용준씨의 치료와 회복에 모든 노력을 최우선적으로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태왕사신기는 오는 12월5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전국 촬영지를 오가며 계속 촬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