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김진희, 백선아, 이상기의원, 구리시-장진호의원 수상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 김진희, 이상기, 백선아 의원이 28일 수원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또, 구리시의회에서는 장진호의원이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공헌한 지방의회의 의원을 시상하는 행사로, 총 10개 분야에서 활동이 우수한 의원 74명을 선정했다.

남양주시의회에서는 총 3개 분야에서 3명의 시의원이 선정되었으며 김진희의원은 의정연구발전 분야, 이상기의원은 예산절감 분야, 백선아 의원은 행정사무감사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수상한 3명의 시의원들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발전과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조례를 추진하고 건전한 비판과 대안제시로 우리 남양주시가 수도권 동북부의 중심도시로 발전해 나가는데 동료 의원 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 구리시의회에서는 장진호의원이 '주민참여 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장진호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써 그동안 시민중심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이익을 대변하고 민생안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였으며, 시민과 소통하고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 문제 해결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진호 의원은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 시상식에서 주민참여 소통분야” 최우수상이라는 큰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지만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구리시민의 행복을 위하여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끊임없이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