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아이TV가 노래를 사랑하고 재능과 끼를 겸비한 시니어들을 위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실버스타코리아’를 개최한다.

그동안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하며 큰 인기를 얻었지만, 시니어층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은 없었던 만큼 이번 ‘실버스타코리아’의 개최로 실력파 시니어 트로트 고수들이 대거 등장해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인다.

또, 최근 종편채널인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의 선전에 이어 개최되는 실버전문채널의 시니어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참가자들의 숨겨진 실력을 뽐내는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성가수들이 오디션에 재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감동적인 장면을 선사하고자 한다.

참가자격은 55세 이상(196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의 시니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4월 8일(월)부터 참가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참가신청 또한 시니어 오디션인 만큼 그 특성을 고려해 전화신청으로만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메일이나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는 받지 않는다.

참가신청을 원하는 분은 실버아이TV 본사(031-913-1185)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 /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접수 가능)

참가신청 후에는 5월 9일(목) 실버아이TV 본사(경기도 고양시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예심을 거쳐 예선, 본선에 출전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트로트와 무대를 향한 열정 넘치는 시니어 세대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