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옥주현, 정재은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출연

안양시와 안양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티브로드 abc방송(대표 강신웅) 주관하는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행사>가 4월 11일 안양 범계역 로데오거리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새로운 100년의 준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념식과 의미 있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독립운동 재연극, 안양여중 학생 100명이 참여하는 나라사랑 플래쉬몹, 미르메 태권도단 등 퍼포먼스 공연과 이지훈, 옥주현, 정재은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선보이는 명곡의 향연이 펼쳐진다.

‘퍼져라! 겨레의 울림’의 테마로 이뤄지는 기념공연에서는 뮤지컬 배우 이지훈은 뮤지컬 ‘영웅’의 안중근 테마 인 <영웅>과 <단지동맹>을 노래하며, 옥주현은 <그리운 금강산>을 바리톤 한규원과의 듀엣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티브로드 채널 1번을 통해 전국으로 생방송 될 예정이며, 안양시와 티브로드 abc방송 페이스북과 네이버, 안양시 전광판 6곳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티브로드 강신웅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임시정부 10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나라를 찾기 위한 애국지사 분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