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사장 이소범)은 설 명절을 맞아 1월 29일 ‘행복하고 따뜻한 설맞이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사랑나눔단은 맛 좋은 사과 200여 상자를 구리시관내 지역아동센터 16개소, 시립노인전문요양원, 장애인복지관, 지체장애인협회 등에 전달했다.

또, 지난해에 이어 도매시장에서 청소업무를 맡고 있는 실내·외 청소 미화원 70여명에게도 과일을 전달했다.

이소범 사랑나눔단 이사장은 “행복하고 따뜻한 설 맞이 나눔 행사는 매년 추진하는 사랑나눔단의 대표적인 나눔 행사”라며 “도매시장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또한, 이승호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직무대행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매시장이 온정의 손길을 보낼 수 있어 흐뭇하다”며 “올해는 지역공동체가 더욱 건강해지고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매시장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은 2012년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설립된 후 매년 정기적으로 명절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연탄배달, 1사1촌 도농교류, 장학금 및 격려금 등 다양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