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회장에 홍태석의원 선출

2008 FICC 세계캠핑캐라바닝 가평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한 (사)한국캠핑캐라바닝 가평클럽(회장: 홍태석) 창립총회가 22일 가평농협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는 K.C.C.F 장경우 총재를 비롯 이진용 가평군수, 정진구 가평군의회의장과 군 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등, 가평클럽회원 200여명이 참석해 축하를 나누었다.

(사)한국캠핑캐라바닝 가평클럽 초대회장으로 홍태석 가평군의회 의원이 선출되어 장경우 총재로부터 창립인증서와 임명장 그리고 정기를 전달 받았다.

홍태석 초대회장은 취임사에서 “가평클럽의 조직 활성화와 열정을 하나로 모아서 2008 F.I.C.C 가평세계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나가기 위한 자원봉사활동과 캠핑캐라바닝 문화의 국내보급 확산 및 건전한 휴식문화를 정착하고 세계 각국 동호인들과의 교류를 통한 우의증진을 도모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진용 군수는 축사를 통해 “가평군이 세계로 뻗어 나가는 계기가 될 2008 FICC 가평세계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기 위해서는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가평클럽 회원들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여러분들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진구 가평군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가평클럽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고 가평은 캠핑문화를 선도할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고장으로 내년 세계대회를 통해 캠핑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가평클럽은 2008 FICC 세계캠핑캐라바닝 가평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고 가평군이 ‘캠핑의 메카’로서 자리잡기 위한 목적으로 올해 1월 25일 발기위원회1차 모임을 갖고 동해시 전국대회와 아일랜드 세계대회 등에 참가하여 꾸준한 홍보활동과 벤치마킹을 해오고 있다.

황호덕기자(아시아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