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간연예스포츠)출연 배우에서부터 제작과정 하나하나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판타지 서사 드라마 [태왕사신기](연출 김종학, 윤상호/ 극본 송지나, 박경수/제작 (유)티에스지 프로덕션 문화산업 전문회사)가 9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MBC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해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태왕사신기]의 동영상은 20초 티저 예고편과 40초 본예고편의 두가지 버전. 20초 티저 예고편은 '2007년 9월 11일 4개의 신물이 눈을 뜨고 수천년 동안 잠들어 있던 태왕이 깨어난다! '라는 카피와 함께 신물을 봉인하는 환웅 배용준의 모습과 신물이 깨어나는 순간의 판타스틱한 영상들이 화려하게 펼쳐져 순식간에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티저 예고편에서 스타일을 선보였다면, 40초의 본 예고편은 주요 등장 인물들을 소개하며 영화 같은 화려한 영상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능수능란하게 칼을 휘두르며 강인한 모습을 선보이는 '담덕'역의 배용준, 신녀의 춤을 추는 '기하'역의 문소리, 여성스러움과 함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수지니'역의 이지아, 말을 타고 돌진하는 '연호개'역의 윤태영과 빛을 발하는 현무의 지팡이를 손에 쥔 '현고' 역의 오광록까지 톱스타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들이 눈을 뗄수 없게 만든다.

게다가 신물이 깨어나는 순간의 판타스틱한 영상과 치열한 전투씬등 연이어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영상들은 판타지 서사 드라마[태왕사신기]의 진가를 발견하게 만든다.
예고편 방영 후 시청자들의 반응 연일 뜨거워... 관심 고조!

이 처럼 그동안 소문만 무성하던 [태왕사신기]의 예고편이 노출되자 드라마[태왕사신기]의 영상을 기다려왔던 시청자들은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다며 기존의 드라마에서는 보지 못했던 화려한 영상과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 이게 드라마냐? 영화냐?", "모든 영상이 다 좋다. 시리즈로 예고편을 만들어도 좋을거 같다" 며 뜨거운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태왕사신기]의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졌는데 예고편이 방영된 직후 디시인사이드 mbc갤러리등 각종 까페와 갤러리에서는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기대의 글이 수백건씩 올라오며 최고의 화제 드라마 다운 면모를 과시했고, 미처 예고편을 보지 못한 많은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예고편을 확인하며 놀라워하는 모습이 연출되기도 하였다.

9월 10일 스페셜 방송을 시작으로 판타지 서사 드라마의 신호탄이 될 [태왕사신기]

신화 시대부터 가장 광활한 영토를 호령했던 고구려 시대까지를 그리고 있는 [태왕사신기]는 김종학, 윤상호 감독과 송지나, 박경수 작가를 비롯하여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등 호화 캐스팅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등을 작곡한 히사이시 조의 ost 참여, 동방신기가 주제곡을 부르는등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작품이다.

이번 예고편 공개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MBC를 통해 9월 10일 드라마 소개와 제작과정 등을 담은「태왕신기 스페셜」을 방송한 뒤 11일(화)-13일(목)에 1-3부를 방송하고, 19일(수)부터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태왕사신기]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