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섹시함, 무더위 식혀줄 시원한 화보집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최근 SK텔레콤 코리아 그라비아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박수경 화보가 과도한 수위의 노출로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다.

주비컴 이구영 작가가 촬영한 박수경 화보집은 맥심화보집과 같이 다른 모델들과는 차별화를 둔 럭셔리하고 섹시함이 듬뿍 담겨있는 한여름의 태양도 식혀줄 시원한 화보집. 한때 촬영도중 질주하는 스피드 보트에서 촬영 시 모델이 물에 빠질뻔한 아찔한 상황이 벌여져 잠시 촬영이 중지되는 헤프닝도 있었다고 한다.

제작사측은 "박수경은 이날 섹시함과 이기적인 몸매로 완벽한 S라인을 과시했으며 사진 한 컷 한 컷 촬영 시 마다 모든 열정을 쏟아 부어 촬영에 임했다"고 전해 왔다.
한편 박수경은 레이싱모델로서 팬들앞에 설 때와는 달리 화보촬영 모델로서 카메라 앞에 섰을 때 그녀 자신도 놀라울 만큼의 에너지를 느꼈다고 한다.
뛰어난 노래실력과 매력적인 외모 탓인지 한때 연예계의 러브콜을 받은 적도 있었으나 그녀 자신은 레이싱모델 이란 직업에 만족하며 앞으로도 레이싱모델로서 사랑 받고 싶다고 전해왔다.
여가시간에는 온라인게임 오디션을 즐기는 게임 메니아이며, 팬카페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도 소중히 하고 있다는 그녀에게 앞으로의 많은 활동을 기대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