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날 기념해 5월 8일~9일...디너쇼 '더 열정' 선보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5월 8일(목)~5월 9일(금)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데뷔 40주년을 맞는 7080세대 디바 <혜은이 리사이틀 디너쇼 ‘더 열정’>을 선보인다.

올해로 노래 인생 40년을 맞이하는 ‘혜은이’의 대표 곡들로 꾸며지는 디너쇼는 오랜 사랑을 받아온 수많은 히트곡들과 그녀의 오랜 벗들이 함께 완성하는 다양한 레퍼토리들로 열정의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갈 예정이다.

원조 한류 스타이자 7080세대 디바로 불리는 혜은이는 ‘당신은 모르실거야’, ‘진짜진짜 좋아해’, ‘제3한강교’ 등 4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민의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당시 최초로 언니 부대를 이끌며 패션과 헤어 스타일의 트렌드 리더로 불리기도 했다.

태평양 가요제 입상 후에는 동남아 지역에 화제를 몰고 다니기도 했던 원조 한류 스타로 어느덧 데뷔 40주년을 맞이한 혜은이의 이번 공연은 풍부한 조명 시설을 통한 환상적인 무대 연출과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진행되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어르신들의 기호를 고려해 한식 코스로 제공되는 디너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수석 조리장의 지휘 아래 호텔 최초로 레시피 특허 등록을 마친 명월관 ‘장향갈비’를 비롯 건강과 풍미를 고루 갖춘 한식 6코스 메뉴와 와인 1잔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2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이자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선물이 될 혜은이 디너쇼와 함께 부모님에 대한 효와 사랑을 표현해보는 것도 좋을듯 싶다. [문의: 02-455-5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