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급 청춘들의 어긋난 사랑과 방황 그려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종합오락채널 tvN의 16부작 수목드라마 '위대한 캣츠비' 제작발표회가 7일 오후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위대한 캣츠비'는 2005년 대한민국 만화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만화가 강도하 작가가 C급 청춘들의 어긋난 사랑과 방황을 그렸다.
▲ 위대한 캣츠비 주인공(왼쪽부터 전소민 강경준 강해민 MC몽 박예진 장현성)
이야기는 스물 여덟 살의 청년백수 캣츠비와 그와 6년째 사귀다 돈 많은 남성과 결혼하며 떠나가는 페르수, 캣츠비에게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절친한 대학친구 하운드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원작에서 각 인물 간의 복잡한 이야기가 여백과 철학적 언어로 대신됐다면, 드라마 '위대한 캣츠비'에서는 원작의 핵심줄거리를 토대로 주인공들의 관계가 구체적으로 재창조돼 펼쳐진다. 또한 하운드, 불독 캐릭터의 극중 비중을 높여 사랑에 상처받은 주인공들의 갈등을 좀더 복잡하게 풀어낸다.

이번 tvN 수목드라마 '위대한 캣츠비'는 MC몽, 강경준, 박예진, 장현성, 강해민 등이 캐스팅 돼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 특히 신예 강해민은 MC몽의 귀엽고 쾌활한 연인 '선'으로 분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전달할 예정이다.

tvN 수목드라마 '위대한 캣츠비' 첫 방송은 오는 7월 4일 전파를 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