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명인사들의 재능기부 마련 차원...홈페이지서 희망 명사 추천 접수

최근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이 사회 전반 특히, 학교와 사회생활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해주는 다양한 콘텐츠로 거듭나면서 인기가 높은 가운데 MC 김용만의 종합 이벤트기업 ‘스타로그인’이 스타들과 대한민국 힐링에 나섰다.

스타로그인은 8일 “각 분야의 톱스타들과 함께 릴레이 기부 프로젝트 ‘힐링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데이트는 연예인, 기업인, 스포츠스타, 문화ㆍ예술계 등 나눔에 뜻이 있는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들이 자신의 재능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새로운 기부문화 방식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다.

기업인이라면 경영노하우와 리더십 등 성공을 돕는 멘토링을, 연예인이라면 끼와 재능 그리고 끈기의 중요함을, 스포츠스타라면 효율적인 운동법과 자기관리의 중요성 등에 대해 자신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하게 된다.

힐링데이트는 스타들의 다양한 재능이나 애장품을 경매를 통해 나누는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이뤄지며, 그 수익금은 사회복지단체에 전달돼 의미를 더욱 살릴 예정이다.

현재 스타로그인 홈페이지에서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희망명사’에 대한 추천을 받고 있다.

스타로그인 측은 “네티즌이 뽑은 스타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힐링데이트’에 참여하는 자체가 나눔을 실천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라며 “나눔을 통한 힐링에 관심이 있는 이들의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희망명사 추천은 8월 20일(월)까지 진행되며, 추천인 2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