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외모에 연기력도 뒷받침...항상 최선 다하는 신인

▲ '그대 웃어요'에서 강현수와 서정인 사이의 러브라인 형성의 감초역학을 하는 정지유 역의 지유(사진제공: 폭스앤라이언 엔터테인먼트)

▲ 훤칠한 키와 S라인 몸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유 (사진제공: 폭스앤라이언 엔터테인먼트)

 

SBS주말드라마 '그대웃어요'(연출 이태곤 극본 문희정)에서 훤칠한 키와 S라인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끄는 연기자가 있다. 

172cm의 훤칠한 키와 48kg의 S라인 몸매로 2006년 에꼴 전속모델 출신인 신인 연기자 '지유'

현재 '그대웃어요'에서 강현수(정경호 분)의 대학후배이며, 글로벌자동차회사내에서 신차 프로젝트 연구원 '정지유'역으로 열연중이며, 강현수(정경호 분)와 서정인(이민정 분)과의 사이에서 러브라인 형성의 감초역활로 톡톡튀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 아직 부족함이 많아 촬영장에서 배워가는 부분이 더 많으며, 관심깊게 지켜봐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그 분들의 기대와 관심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 '그대웃어요'가 시청자분들의 관심을 끌며 점점 더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어 너무 행복하다. 그리고 요즘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생겨 놀랍기도 하고 한편으로 너무 즐거워요." 라는 얘기와 환한 웃음을 보였다.

환한 미소와 돋보이는 몸매만큼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한다.

한편 훈훈한 가족드라마 '그대웃어요'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연장 16회를 결정하여, 주말저녁 안방드라마극장을 점령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